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

출시 시간:2024-03-29 17:11:1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29

핵심 팁:부 르 가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부 르 가스고정 승강 플랫폼 롤러, 중간축과 베어링, 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현수막 경첩축과 마모되거나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부 르 가스고정 승강 플랫폼 롤러, 중간축과 베어링, 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현수막 경첩축과 마모되거나 마모되지 않는 베어링.각 섹션에 오일을 장착하여 플랫폼 확장

전동유압승강경로는 고공작업의 상징적인 물건으로서 흔히 볼수 있는 전동유압승강경로는 전기에네르기를 동력으로 화물을 향상시키거나 하역하는 유압전동승강기계설비로서 기업,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고공 작업도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것이고, 전기 승강기도 시장의 수요를 많이 받는다.많은 고층운송사업은 모두 전동승강기로 완성되였고 효률이 높으며 안전성도 안심할수 있다.그러나 전동승강기의 설치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수 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보고 싶은 사람은 없다.그 전기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품질 지표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부 르 가스후마, 차대,부 르 가스아조,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부 르 가스토델그코,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객이 승강플랫폼을 장기간 사용하고 조작하기 위하여 편집장은 승강플랫폼의 정비 및 수리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간단히 소개한다: 우선 일반적인 정상적인 규칙의 유지보수는 모두 예방을 위주로 하며, 더 큰 문제가 발생하여 높은 원가의 수리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다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의 요구를 무시했다.고정 승강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주간, 월간, 매년). 이것은 플랫폼의 정상적인 운영을 확보하는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유압유 검사

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부 르 가스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 르 가스오버빌정시 배송율 향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부르가스권하다뉴스 정보
부르가스최근 소식